- 2
- Jacob
- 조회 수 706
당신의 기도가 하나님을 만난다면 당신은 어떤 요구를 받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대가를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육신으로 난 것이 제거되어야 할 뿐 아니라 은혜를 통해 얻어진 것이라도 벗겨져야 한다. 이스마엘은 쫓겨나야 하고, 이삭은 드려져야 한다. 모든 참된 기도는 당신으로 하나님을 만지게 할 것이고, 하나님을 만지는 모든 사람들은 그분의 요구를 받을 것이다. 그러므로 기도의 사람은 단호히 대가를 지불하는 사람이다.
형제 자매들이여,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문제는 우리에게 무엇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과도하게 갖고 있는 것이다. 우리의 문제는 우리의 결핍에 있지 않고, 우리의 풍족함에 있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만지실 때마다 없어져야 할 것들을 우리 안에 너무 많이 갖고 있다.
하나님은 매번 요구하시기 때문에, 우리는 매번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하나님은 요구하시는데 당신이 그 요구를 이루는 대가를 지불함으로써 그분을 만족시켜 드리지 않으려 한다면 당신과 그분 사이에 자유롭고, 흐르는 교통을 유지하기가 아주 어려울 것이며, 기도의 영 안에 살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기도할 수 있지만, 기도의 사람이 아닐 것이다.
그러므로 기도의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기꺼이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요구하시든, 당신은 “하나님, 주님의 은혜로 내가 기꺼이 이 대가를 지불하겠습니다. 그것이 주님께서 저에게 주신 이삭이라 할지라도 주님이 갈망하신다면 기꺼이 그를 제단으로 보내겠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다. 하나님의 갈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꺼이 대가를 지불하는 사람이 바로 기도의 사람이다.
위트니스 리
[기도, 제3장 기도의 사람, 한국복음서원]
당신께 나아가기 원합니다. 그리고 요구하시는 그 모든
대가를 지불하므로 당신과의 생명의 교통이 흐르고 자유롭게 하소서! 기도의 사람으로 얻어 가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