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청지기
- 조회 수 267
하나님의 긍휼로 인해 영원한 복음의 전파가 첫 열매의 휴거 후에 있게 될 것이다. 첫 열매가 휴거된 뒤에 적그리스도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유대인들과 그리스도를 믿는 그리스도인들을 핍박할 것이다. 그때 하나님은 영원한 복음을 전하도록 한 천사를 중천(中天)으로 보내실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처음 익은 열매의 휴거 뒤에 일어나는 핍박이 너무 가혹하여 그분의 긍휼없이는 누구도 견뎌내지 못하리라는 것을 아신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영원한 복음을 듣고 믿어 핍박받는 자들을 도울 것이다. 이런 식으로 고난받는 유대인들과 핍박받는 그리스도인들은 필요한 양식과 의복과 위안을 얻는 데 도움을 입을 것이다. 주님은 그분의 백성을 도운 이들을 아시므로 그분이 산 자들을 심판하러 오실 때 그들을 「양들」로 여기실 것이다. 비록 영원한 복음이 천년 왕국을 위한 시민들을 산출할 것이지만 그 목적은 또한 대환난 동안 하나님의 백성들의 고난을 감축하려는 것이다. 하나님은 긍휼이 많으시므로 그분의 백성들을 돌보신다. 그분의 긍휼을 인해 얼마나 그분께 감사한지!
천년 왕국에 있는 「양들」은 거듭난 믿는이들이 아닐 것이다. 거듭나게 되는 대신에 그들은 단순히 원초의 창조된 상태로 회복될 것이다. 사도행전 3장 21절은 회복의 때를 언급하고 있다. 이때에 해와 달과 별들이 일곱 배로 회복될 것이다(사 30:26). 인간의 수명도 역시 회복될 것이다. 백 세 때 죽는 사람은 너무 일찍 죽는 것으로 여겨질 것이다(사 65:20). 모든 「양들」은 아담의 상태로 즉 창조시 사람의 원상태로 회복될 것이다. 그들은 우리와 다를 것이다. 주 예수님을 믿을 때 영원한 생명이 우리 안으로 들어온다. 그러나 「양들」은 그들 속으로 들어오는 영원한 생명을 갖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들이 영원한 생명 안으로, 영원한 생명의 영역 안으로 들어갈 것이다(마 25:46). 이것은 그들이 다만 회복될 뿐임을 뜻한다. 비록 그들이 거듭나지 않아서 그들 안에 하나님의 아들이 되게 하는 영원한 생명을 갖지는 못할지라도 그들은 합당한 인간 존재로 회복되어 천년 왕국 안에서 하나님의 백성들 곧 시민들로서 땅 위에서 살게 될 것이다.
위트니스 리
[요한계시록 라이프 스타디, 메시지 47―처음 익은 열매들이 휴거된 후 일어나는 일들, 한국복음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