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Eugene
- 조회 수 64
아직은 재정적인 면에서 주님의 인도를 구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주님의 인도가 있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해 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 찬송 녹음
현재 찬양노트에 올려진 대부분의 음성 찬양들은 가이드 녹음이고 이 음성 찬양들을 참고해서 정식으로 녹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분위기는 1980년대, 1990년대의 은혜로웠던 찬양들의 느낌에 현재 주님이 주시는 영감을 따라 편곡을 하고 녹음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시점에서 편곡에 역량이 있는 지체들이 필요하고, 싱어 및 녹음, 믹싱에 역량이 있는 지체들이 필요합니다.
2. 찬양팀 구성
찬양노트에 있는 찬송들을 정식으로 녹음한 후에는 찬양팀을 만들어서 찬양 집회를 할 생각입니다. 집회 방식은 사역 집회 방식을 생각하고 있는데, 앞에 무대가 있고 연주팀과 싱어들이 앞에서 찬송을 하고 성도들도 함께 참여해서 찬송 집회를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주로 찬송을 많이 부르고 중간 중간 기도하는 시간을 많이 갖고 한두 지체가 주님이 부담을 주시는 대로 메시지를 나눌 수 있습니다. 요일은 목요일 혹은 금요일 저녁 시간을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악기 연주 방식은 2010년 부산에서 있었던 특별집회 찬송 연주를 참고해서 악기 구성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혹은 청대 집회를 참고해서).
이러한 집회의 장점은 성도들이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고(많은 기능 발휘를 하지 않아도 됨으로) 평소에 진리 추구는 많이 하시지만 상대적으로 기도는 많이 부족한데 찬양을 통해 자연스럽게 기도하는 시간을 많이 갖게 함으로 평소에 추구했던 진리가 적용이 될 수 있게(열린 그릇) 함으로 실질적인 생명의 성장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 온 성도들을 목양하는 면에 있어서도 개인이 붙들어주기 힘든 면에 대해 이러한 집회가 도움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 사역 집회가 본으로 정착이 된다면 각 지방에서 교회 집회 방식으로 재생산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단계가 되면 저희는 사역 집회를 매주 정기적으로 하면서 초대를 받아 다른 지방으로 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흐름이 거센 물결이 된다면 각 지방에 큰 부흥이 있게 될 것이고, 진리 추구를 격려하게 될 것이고, 주의 회복에 대한 오해도 해소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게 될 것입니다.
(정식으로 녹음된 찬양을 유튜브 및 SNS를 통해 확산되게 하고 사역 집회 실황도 녹화해서 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방면을 위해 재정적인 필요가 있고 은사 있는 지체들의 참여가 많이 필요합니다.
현재는 꿈이지만 주님께서 필요로 하신다면 그분의 꿈을 이루시기를 원합니다.